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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외 상권 '산과 들' 도심 외각에서의 창업 포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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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여우마케터 댓글 0건 조회 5,043회 작성일 18-05-27 20: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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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외 상권 '산과 들' 도심 외각에서의 창업 포인트

 

↘↘블로그: http://blog.naver.com/kwonty3388

↘↘권태용의 창업 대첩 홈페이지: http://restaurantwar.cafe24.com/

☎☎ 무료 창업문의: 010 - 8259 - 0144

 

주 5일 근무제가 정착되면서 휴일에 교외로 이동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가족 행복과 건강 등 여행과 휴양을 선호하는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에 따라 앞으로는 교외 상권의 발전 가능성은 매우 크다고 판단합니다.


계약과 동시에 000 철저한 준비와 함께 진행되는

 

우리 매장의 아웃테리어, 인테리어, 간판, 디자인, 홍보, 유통(식재료 등), 메뉴, 맛, 청결, 서비스, 접객 등으로 하나 된 매장을 상상하며 정리하겠습니다.

 

교외형 상권 음식점 성공 포인트

 

1) 교외 상권은 매장 주변 도시의 상권 이해가 필수입니다. 국도와 지방도로변에 위치한 음식점은 상권 범위가 최대 수 km까지 진행된다는 점을 인지하고 인접 도시와 인접 신도시의 차량 이동, 주말 휴식(가족 외식)과 건강관리(등산)를 위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정리되어야 합니다. 매장 주변 등 교외 상권의 경쟁 음식점에 대한 이해도 무척 중요합니다.

 

2) 40Km 이상 속도가 나오는 교외형 음식점에서 오가는 차량 등에 가시성이 생명입니다. 철저한 외부 아웃테리어와 간판 포인트 정말 중요한 부분입니다.

 

3) 차량 기반 고객 관계 관리[vehicle relationship management]에서 도로에서의 고객 차량 유도는 곳 매출입니다. 매장 등 출입차량 이동에 양호함을 알리며 “출입구 전면을 최대한 넓게 정리해야” 합니다.

 

4) 매장을 중심으로 인접 도시와 인접 신도시의 도로에 대한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매장 인근에 새로운 도로가 개설될 때에는 상권 변화가 발생한다는 점을 인지하고 주변 도로 등 개발 계획에 관한 정보 수집에 충실함은 매장의 확실한 안정과 응대에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5) 가성비, 가심비 좋은 메뉴들로 인지도를 높이는 것이 상품 포인트입니다.

지혜로운 옛 음식 00, “건강”과 함께하는 00, 인접 신도시 “왕자님, 공주님”(어린이) 신 메뉴(00 돈가스, 00 숙성 카레 등) 등을 선보이는 포인트도 필요합니다.

 

6), 7), 8)......................................... ) 컨설팅 내용이라는 점 때문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교외 상권의 성공 창업을 위해서는 입지적 분석 외에도 알맞은 창업 아이템 선정과 브랜드 선택, 메뉴와 가격 구성 등으로 매출을 올리기 위해 주위 경쟁 매장과 차별화된 건강 절기 마케팅 전략을 세우고 효율적인 매장 운영을 해야 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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